標題:

aa.jpg

 

此文章來自奇摩知識+如有不便請留言告知

Kiss - Because I'm a girl [ + 15]

發問:

唔該我想要 Kiss - Because I'm a girl 既歌詞 [ + 15] 最好歌詞係一句一句翻譯既 中文同韓文 [ 如加有拼音更佳 ~ 唔該哂 更新: 唔該有無韓文丫 , 唔該 !?

最佳解答:

Kiss - Because I'm a girl 中文 oh , yeah ... 到底能否了解男人的心? 何時愛著我. 把心交出. 而你卻離我而去 你曾說第一次這樣心動 去感受一個特別的人. 這話讓我深信不疑. 讓我幸福 話還在耳邊 你的愛卻已不再. 傻傻的我卻還追在你的左右 嘴上把你埋怨 心中仍把你牽掛. 愛是一切 只因我生為女人 輕易將自己付出 卻很快讓你厭倦. 男人們就是這樣無情意 下定決心不再輕易付出. 再次陷入愛的漩渦的還是女人 也許是因為這樣 你不再愛我. 傻傻的我卻還追在你的左右 嘴上把你埋怨 心中仍把你牽掛. 愛是一切 只因我生為女人 為了愛情 付出一切 心甘情願. 請不要利用女人這柔弱天性 身為女人 原該被一生寵愛. 不曾想愛是如此辛苦和艱難 嘴上把你埋怨 心中仍把你牽掛. 愛是一切 只因我生為女人 (女獨白) 今天, 我們分手了. 希望我能夠幸福, 能夠找到比你更好的人 你也像其他的男人一樣, 忘了說過的一切. 說實話,我不希望你能夠幸福.我擔心你能找到比我更漂亮的女孩子, 幸福的過日子 那你就會真的把我忘記的, 我是那麼的難過, 心如刀絞. 我想我愛你愛的太深了. 不要利用可以為了愛. 不惜一切的女人. 的善良的本性 生為一個女人, 被人愛是如此的難. 雖然我在罵你, 但我心裡是那麼的想你.因為, 把愛視為全部的我……是女人 為了愛情 付出一切 心甘情願. 請不要利用女人這柔弱天性 身為女人 原該被一生寵愛. 不曾想愛是如此辛苦和艱難 嘴上把你埋怨 心中仍把你牽掛. 愛是一切 只因我生為女人 (男獨白) 有一個我深愛著的女人,雖然我不能和她在一起.不過,我仍然深愛著她 Kiss - Because I'm a girl 韓文拼音 wu hoo ye ye ye he ye ye ye he oo hoo , hoo - Dodeche ar suga obso namjadurui maum Wonhar ten onjego da juni ije tonande Ironjog choumirago nonun thugbyorhadanun Gu marur midosso negen hengbogiosso Marur haji guresso nega shirhojyoda go Nunchiga obnun nan nur boche giman hesso Norur yoghamyonsodo manhi guriurgoya Sarangi jonbuin nanun yojainika Modungor swibge da jumyon Gumbang shirhjungnenunge Namjara durosso thollin mar gathjin anha Dashinun sogji anhuri maum mogo bojiman Todashi sarange munojinunge yoja ya Marur haji guresso nega shirhojyodago Nunchiga obnun nan nur boche giman hesso Norur yoghamyonsodo manhi guriurgoya Sarangi jonbuin nanun yojainika *(narration)* " onur urin heojyosso Budi hengbogharago Noboda johun sarammannagir barandago Nodo darun namjarang togathe Nar saranghanda go marhanten onjego Sorjighi na nega jar doenungo shirho Naboda yepun yoja manna hengboghage jar sarmyon otohge Guroda nar jongmar ijoborimyon otohge nan irohge himdunde Himduro juggenunde Ajigdo nor nomu saranghanunde " Sarangur wihesoramyon modun da har su inun Yojaui chaghan bonnungur iyong hajinun marajwo Hanyojaro theona sarangbadgo sanunge Irohge himdurgo oryourjur mollasso Norur yoghamyonsodo manhi guriurgoya Sarangi jonbuin nanun yojainika Norur yoghamyonsodo manhi guriurgoya Sarangi jonbuin nanun yojainika 2007-11-03 17:53:42 補充: 冇呀!搵唔到sorry

其他解答:

這首歌是KISS的Because I`m a Girl(因為我是女人) 〈Because I`m a Girl〉這首單曲MTV風行東南亞各國,成為人們傳頌的愛情經典,在日本、香港、韓國、馬來西亞......可見,美的東西是沒有國界的,特別是——愛和音樂。我們不懂韓語,但全世界的人都懂愛。 這是由申賢俊(韓)出演的一部愛情MTV,在短短的8分鐘裡,闡述了一個動人的愛情故事,強烈推薦觀看!該首MTV中令人難以忘懷的音樂出至韓國最近出道的女子三人組合KISS的單曲音樂〈Because I`m a Girl(因我是女孩)〉,隨著音樂電視的巨大成功KISS組合亦一舉成名。KISS是由隊長Mini、主唱Jini和最年輕的Umji組成 ?????(因為是女子) --KIS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arra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因為是女子) --KISS OH , Yeah ... 摸不清男人的心,你要的我都給,現在就這樣離開 我第一次感覺到,你是那麼的重要,我相信 你是我的全部 如果厭倦了我,你應該直說,遲鈍的我怎能理解 雖然你傷了我的心,但我依然想著你,愛 是我的一切,因為我是 女人 你的愛 來的快去得快,我想這是男人的習慣吧 曾發誓 絕不陷入愛情陷阱,卻仍被愛衝昏頭,因為我是女人 如果厭倦了我,你應該直說,遲鈍的我怎能理解 雖然你傷了我的心,但我依然想著你,愛 是我的一切,因為我是 女人 你的愛 來的快去得快,我想這是男人的習慣吧 曾發誓 絕不陷入愛情陷阱,卻仍被愛衝昏頭,因為我是女人 如果厭倦了我,你應該直說,遲鈍的我怎能理解 雖然你傷了我的心,但我依然想著你 為了愛 我付出一切,不要利用女人善良的本性 女人只想得到愛,卻不知道會如此煎熬 雖然你傷了我的心,但我依然想著你,愛 是我的一切,因為我是 女人 (女獨白) 今天說出分手的話,我只能祝福自己,希望還會遇到比你更好的人 你也和其他庸俗的男人一樣,你的愛只能維持一天 坦白說,我不想看到你有好結果 但 如果你和完美的女孩在一起,我該怎麼辦,我好傷心 到現在我都還愛著你 為了愛 我付出一切,不要利用女人善良的本性 女人只想得到愛,卻不知道會如此煎熬 雖然你傷了我的心,但我依然想著你 愛 是我的一切,因為我是 女人 (男獨白) 我深愛著一個女孩,現在雖然不能和他在一起 但,我還深愛著他 KISS - Because I、m a Girl (Romanized) *jini* doh deh cheh al soo gah ob soh namja deul eh ma eum won hal dohn on jeh go dah joo nee Eee jeh Ddoh nahn deh *mini* Ee ron jok cho eum Eee rah go noh neun teuk byul ha dah neun keu mahl eul mee doh soh neh ghen hang bokee yuh soh [chorus] *jini* mahl eul ha jee geu reh ssoh neh gah shi roh joht dah goh noon chi gah ob neun nahn neul bo chae ghee mahn haessoh noh reul yolk ha myun soh doh mahnee keu ree Ool goh yah sarangee chun boo een nah neun yuhja Ee nee kah *jini* moh deun gol ship geh dah joo myun kum bahng shil joong neh neun geh namja rah deu ross soh teul rin mahl kat jin ahn nah *umji* dah shi neun sok ji ahn euh rhee mah eun mok oh boh ji mahn Ddoh dah shi sarangae moo noh ji neun geh yuhja yah [chorus] [narration] *umji* Oh neul Ooh reen hae yuh ju suh boo dee hang bok ha rah go noh boh dah joh eun sah ram mahn nah gil bah rahn dah go noh doh dah reun namja rahng ddok kat tae nahl sarang han dah go mahl han dden on jeh go sol jik hee na -- nee gah jahl den eun goh shi roh na bo dah yeh boon yuhja mahn na hang bok ha geh jahl sahl myun oh tok hae keu roh dah nahl jung mahl Eee joh boh rhee myun oh tok hae nahn Ee rok keh him deun deh -- him deul roh jook ket neun deh ah jik doh nohl noh moo sarang ha neun deh *mini* sarang eul we hae soh rah myun moh deun dah hal soo eat neun yuhja ae chak han bon noong eul lee yong ha jee neun mahl ah joh~ *jini* han yuhja roh tae yoh nah sarang bahd go sah neun keh ee rok keh him deul go oh ryoh Oohl jool mohl lass soh *jini* noh reul yolk ha myun soh doh mahnee keu ree Ool goh yah sarangee chun boo een nah neun yuhja Ee nee kah *jini* noh reul yolk ha myun soh doh mahnee keu ree Ool goh yah sarangee chun boo een nah neun yuhja Ee nee kah|||||Kis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arra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ISS - BECAUSE I'M A GIRL {ROMANJI} Do dae chae al soo ga uhb suh Nam ja deul ae ma eum Won hal ddaen un jae go Da goo nee ee jaen ddu nan dae Ee run juk chu woom ee ra go Nu neun teuk byul ha da neun Geu mareul miduh ssuh Nae gae haeng bok ee yuh ssuh Nuh reul yok ha myun suh do Man ee geu ree wool guh ya Sarang ee jun boo een Na neun yuh ja ee nee gga Mo deun gul shweeb gae da joo myun Geum bang sheel geung nae neun gae Nam ja ra deuruh ssuh Teul leen mal gat jeen ahn ah Da shi neun sok jee ahn eu ree Ma eum muh guh bo jee man Ddo da shi sarang ae Moo nu jee neun gae yuh ja ya Ma reun ha jee geu rae ssuh Nae ga shi ruh jyut da go Noon chi ga uhb neun nan Neul bo chi gi man hae ssuh Na reul yok ha myun suh do Mahn ee geu ree wool guh ya Sarang ee jun boo een na neun yuh ja ee nee gga Narration ) Oh neul woo reen hae yuh jyu ssuh Boo di haeng bok ha ra go Nuh bo da joh eun saram man na geel ma ran da go Nuh do da reun nam ja rang ddok ka tae Nal sarang han da go mal haet ddun uhn jae go Sok jik hee na Nae ga jal dwe neun guh she ruh Na bo da yae bbeun yuh ja man na Haeng bok ha gae jal sal myun uh dduk hae Geu ruh da nal Jung mal ee suh buh ree myun uh dduk hae Nan ee ruh kae heem deun dae Ah jik do nul nuh moo sarang ha neun dae Sarang eul wee hae suh ra myun Mo deun da hal soo eet neun Yuh ja ae chak han bok neun eul Ee yong ha ji neun ma ra jyo Han yuh ja ro tae yuh na Sarang bad go sa neun gae Ee ruh kae him deul go Uh ryun wook jool molla ssuh Na reul yok ha myun suh do Mahn ee geu ree wool guh ya Sarang ee jun boo een na neun yuh ja ee nee gga Na reul yok ha myun suh do Mahn ee geu ree wool guh ya Sarang ee jun boo een na neun yuh ja ee nee gga 2007-11-04 15:58:19 補充: KISS - BECAUSE I'M A GIRL {TRANSLATED}(I) Can’t never understandA boy’s heartWhen was it that you wanted me?And after everything, now you leave meThis is the first timeYou are special(I) Believed those wordsIt was my happiness 2007-11-04 16:13:47 補充: You should have told meThat you got sick of me(I) wasn’t awareAnd just went along with everythingAs I talk badmouth about youI will still be grievingLove is everythingBecause I’m a girl 2007-11-04 16:15:25 補充: If everything is given to you easilyYou get sick of it easily(I) Listened because you were a guyBecause what you said seemed to be true...eh~!too many words.yahoo won't let me post...let me know if you want the rest of the translations~thanks!
arrow
arrow

    gbu94mz95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